2019년 12월 15일(일) 찬양대기도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친히 육신을 입고 성령으로 잉태되어 여자의 몸에 오신 놀라운 기적을 우리가 역사 가운데서 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로 하여금 그것이 나의 구원을 위함이라는 것을 믿게 하신 은혜를 감사합니다. 인간의 머리로는 감히 상상할 수조차 없는 방법으로 구원의 기적을 베풀어 주신 하나님을 날마다 찬양하기 원합니다.
우리에게 허락하신 모든 것을 드려 찬양의 삶을 살아가는 가운데, 특별히 입술을 열어 주님을 찬양하는 찬양대의 직분을 허락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더욱 더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감격하며 날마다 기쁨으로 충만한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금년 한 해 동안 최선의 수고로 앞장서서 찬양대를 섬긴 우리 할렐루야 찬양대의 대장과 총무, 그리고 모든 임원들 위에 함께 하시고, 각자의 자리에게 은사를 따라 찬양으로 섬기는 모든 대원들의 삶을 주관하시고, 우리의 섬김을 주님이 기쁘게 받아주시옵소서. 주어진 조건에서 최고의 작품을 올려드리기 위해 수고하시는 우리 지휘자 집사님과 탁월한 반주로 하모니를 만들어 내는 반주자 위에도 주님의 복과 은혜를 채워 주시옵소서.
주님 부활을 기념하여 이 주일에 기쁨으로 올려드리는 오늘의 찬양 가운데 홀로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