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하사 말씀으로 천지만물을 창조하고 다스리시며, 오늘도 우리의 삶을 주관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은혜를 감사합니다. 우리를 구원해주시고, 은혜를 따라 살아가게 하시며, 창조과학에 대한 소명을 주셔서 오늘도 은퇴없이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사랑하시는 우리 대구지부 모든 회원들이 매 순간 하나님을 예배하고 하나님이 창조하신 공간 가운데서 창조주 하나님을 찬양하며, 주님과 동행하게 하시고 늘 영육이 강건케 하여 주소서!
육신이 연약하여 일상이 힘든 우리 지부 회원, 강사들의 건강이 회복되게 하시고, 주님의 일을 맡아 감당할 수 있는 체력을 허락하소서. 사탄이 우리의 육신을 넘보지 않게 하소서. 모든 강사와 임원들이 오늘도 강건하게 하시고 맡기신 주님의 일을 감당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영적 은사와 체력을 허락하소서.
금년 한 해를 돌아보며 주님이 동행하여 넉넉하게 이기게 하신 사역들을 돌아볼 때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임을 고백하며 감사합니다. 일본과 베트남의 해외사역과, 어린이캠프와 교회사역 가운데 많은 성도들에게 창조진리를 전파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주신 소명을 지속적으로 지치지 않고 상처받지 않으며 기쁨으로 감당하는 우리 모든 지부 회원들 되게 하옵소서.
정기총회를 은혜 가운데 마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그동안 수고하신 모든 임원들을 위로하시며, 새롭게 임명된 지부장님, 부지부장님 이하 모든 팀장들이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사역을 감당하게 하시되, 우리의 사역이 주님보다 앞서지 않게 하시고, 주님의 인도하심 따라 묵묵히 감당해 나가게 하소서. 특히 새롭게 지부를 맡아가실 박종원 지부장님에게 특별한 은혜를 허락하시사 영육간에 강건하게 하시고 맡은 바 직책을 부담이 아니라 넉넉히 감당할 여건을 하락하소서.
이번 토요일(14일)에 청소년캠프가 있습니다. 적은 인원이 모일지라도 소홀히 대하지 않게 하시고, 그들 가운데 우리 나라의 복음의 역사를 크게 바꿀 인재가 있음을 기대하며 최선을 다해 섬기게 하소서. 강의를 맡은 모든 강사들과 프로그램을 섬기는 모든 스텝들에게 특별한 은혜와 은사를 허락하사 참석하는 청소년들에게 최고의 캠프로 기억되게 하소서.
또한 대구지부에 새로운 영크 강사들이 세워졌습니다. 기존의 영크들과 힘을 합하고 뜻을 합하여 이들이 앞으로 차세대들을 책임지고 나아가게 하소서. 일찍부터 그들을 부르셨사오니 지치지 않고 신앙의 여정 가운데 주님을 잘 섬겨나가게 하소서.
지부 모임이 활성화되게 하시고, 모든 지부 회원들이 자기의 지식이 아니라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로 사역을 섬기고, 나보다 남을 낫게 여기는 겸손한 자세로 임하게 하소서. 지부를 후원하는 모든 교회들에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는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고 우리 지부를 섬기는 후원교회가 더 많아지게 하소서.
주님, 우리 모든 지부 회원들이 한 마음으로 주님과 창조과학회 대구지부를 섬기며 하나님 나라를 위한 주님의 소모품으로 사용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를 지으시고, 우리를 가장 잘 아시며, 우리를 사랑하시는 우리 구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