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 11월 19일(목) 맑음 - Keneth
비록 *박사가 결혼 준비 때문에 출근하지 않아서 혼자서 먹는 점심이기는 하지만, 김치찌개에 돼지불고기와 취나물과 김치를 반찬으로 먹는 도시락이 너무나 맛이 있다. 아침도, 새벽부흥회가 끝나고 교회에서 닭고기 스프와 빵으로 맛있게 먹고.
오늘은 **이와 **이가 모두 일어나 새벽부흥회에 함께 참석하다. Pastor David Jung의 5분 Message가 먼저 있다. 누가복음 11장을 본문으로, 끊임없이 기도하라는 말씀을 듣다. 이어서 San Diego 갈보리 장로교회의 한기홍목사님으로부터 우리 자신을 하나님께 드리자는 내용의 말씀을 듣다. 오병이어의 기적을 본문으로, 1) 하나님은 모든 것을 예비해 놓으시고, 2) 순종하는 사람들에게, 3) 넘치도록 주신다는 내용의 말씀.
MS Paint를 사용하여 그림을 그려가며, 보고서를 작성하다. 4시 30분경에 Feng 교수가 아이 Keneth를 데리고 내 방을 방문하다. 일본에서 박사과정 학생이 한명 왔는데 학교를 구경시킬 겸해서 들른 것 같다.
보고서를 다음 수요일까지 마무리하기로 하여 운동하러 일찍 퇴근하지 못하고, 5시 30분 경에 퇴근하여 **이 문구를 사러 Target에 갔다가 저녁 식사 후 성가대 연습에 가다. 7시 30분 제 시간에 온 사람은 우리 아파트에 사는 총무집과 김인곤집사집과 우리집 세 집이었다. 교회에 가는 길에 **이와 동훈이를 UCI에 내려주고 연습 마치는 대로 데리러 가기로 하다. 연습을 일찍 마쳐서 집에 왔다가 10시에 재영이를 데려오다.
아버지는 **이 학교까지 걸어가셨다가, 돌아올 때는 버스를 타고 오셨다 한다. 오시는 길에 Carls Jr.에 들러 French Fries와 콜라 한잔을 사 드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