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 8월 12일(수) 맑음
Subject 2개를 정리하다.
아이들이 수련회에서 돌아오는 날이라 교회에 가서 pick-up하다. 수련회에 참가하여 **이는 많은 은혜를 받은 것 같다. 처음에는 학생들 분위기가 쉬자는 위주였는데 Mexico Mission Team이 분위기를 주도하여 열심히 찬양하고 적극적으로 임한 것 같다. **이는 돌아와서 그 동안 밀린 TV 연속극을 보고, **이는 컴퓨터로 무언가를 정리하고 집안의 분위기를 다시 차분하게 갖추는 것 같다.
**이의 Camp를 알아보러 Irvine 시청에 갔더니 안내 책자에 있는 번호로 전화를 하란다. 집에 와서 전화하니 자동응답기에 연결되어 있어 내일 그곳으로 직접 가보기로 하다.
다시 학교에 와서 Zip Drive에 file들을 정리하다. USC의 김**교수에게서 연락을 받다. Shinozuka 교수가 돌아왔는데, 내게서 SAP2000 data file을 받아서 그 동안 내가 했던 작업들을 Follow-up 하란다. 필요한 file들을 보내주다.
오늘 수요예배에 갈 계획은 없었는데 **이가 저녁 예배에 참석하겠다 하여 같이 가다. 손목사님은 인도네시아의 베델동산을 인도하시러 가고, 대신에 네팔에서 한국인 선교사를 부인으로 맞은 네팔 목사님이 설교하시다. 미국서 신학교를 나오신 분이라 영어로 설교하고 원목사님이 통역하시다. 설교 후 부인인 이춘심선교사가 간증하다. 약 50분간. 하나님이 그를 인도하여 어떻게 10살 연하인 지금의 네팔인과 결혼하게 되었는가의 과정 등 네팔에서의 선교사역에 대해 전반적으로 간증을 듣다.
**이가 내일 새벽기도회에 참석한다 하여 시계를 맞추어 놓고 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