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형식적인 교인입니까? 아니면 구원받은 그리스도인입니까?
이 질문은 여러분의 생애에서 가장 중요한 질문이 될 것입니다. 인생은 짧고 모든 사람은 죽습니다. 여러분도 예외가 아닙니다. 여러분이 지금 어떠한 환경에 처해 있든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이가 들고 늙게 되며, 결국에는 반드시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죽음은 여러분의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 주는 끝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죽음이 끝이며 죽으면 모든 것이 해결될 것이라고 말하지만, 성경은 죽음이 끝이 아니라 오히려 영원으로 들어가는 새로운 시작이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죽은 뒤에는 심판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히브리서 9:27). 하나님께서는 인간의 죄를 심판하십니다. 그 심판을 통해 죄인은 꺼지지 않는 불 속인 지옥에서 영원히 고통받습니다(마가복음 9:44-48). 물론 때때로 인간은 선을 행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인간의 어떠한 선한 행위도 인간의 구원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죄를 용서받고 모든 죄의 문제를 해결해야만 합니다.
여러분을 구원하실 수 있는 분은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여러분을 온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시며 여러분을 위해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시고 장사된 지 삼일만에 부활하셨습니다(고린도전서 15:3-4).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로 말미암아 여러분이 구원받을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된 것입니다(에베소서 1:7; 골로새서 1:14). 여러분의 죄가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깨끗이 용서되었다는 사실을 믿으십시오. 믿으면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로마서 1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