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그리스도께서 왜 이 땅에 오셨는가?
여러분의 죄 문제를 해결해 주시기 위해서 오셨습니다. "나는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I came not to call the righteous, but sinners to repentance - 죄인을 회개에 이르게 하려고 왔노라"(마가복음 2:17).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목적은 모든 인간이 가지고 있는 죄 문제를 해결해 주시기 위함이었습니다. 여러분이 지은 어떤 죄도 절대로 스스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셔서 여러분의 모든 죄를 제거하신 것입니다(요한복음 1:29).
여러분 앞에 놓여있는 죽음, 심판, 지옥으로부터 여러분을 구해주시기 위해서 오셨습니다. 지금 여러분 앞에는 죽음과 심판과 지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모든 것을 반드시 거쳐야 하며 죄인인 여러분의 최종 종착지는 영원한 불과 유황이 꺼지지 않는 지옥입니다(마가복음 9:44). 여러분은 이 모든 것에 대해서 반드시 알아야 하며 또한 대비해야 합니다.
여러분에게 영생을 주시기 위해서 오셨습니다. "내가 그들에게 영생을 주노니 영원히 멸망하지 아니할 것이요 또 그들을 내 손에서 빼앗을 자가 없느니라"(요한복음 10:28). 영생을 얻는 방법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어떠한 노력이나 행위도 필요 없습니다. "너희는 그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는 누구든지 자랑하지 못하게 함이라"(에베소서 2:8-9).
여러분을 구원하기 위해서 오셨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하나밖에 없는 자신의 생명입니다(마가복음 8:36-37). 먼저 자신이 죄인임을 인지하십시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이 여러분의 모든 죄를 깨끗케 하셨다는 사실을 진심으로 믿으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로마서 1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