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9 흑인 이슬람교도가 흑인 교회에서 강연하는 것을 허락해야 하는가?
성직자 패러칸은 이슬람교도로서, 그의 신념은 예수 그리스도가 신이 아니라는 것이다.
성경은 그리스도의 신성을 믿지 않는 사람들에 관하여 분명한 지침을 준다. (요일 4:1-3, 9, 14-15)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분별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라 2 이로써 너희가 하나님의 영을 알지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3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지금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9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에게 이렇게 나타난 바 되었으니 하나님이 자기의 독생자를 세상에 보내심은 그로 말미암아 우리를 살리려 하심이라 14 아버지가 아들을 세상의 구주로 보내신 것을 우리가 보았고 또 증언하노니 15 누구든지 예수를 하나님의 아들이라 시인하면 하나님이 그의 안에 거하시고 그도 하나님 안에 거하느니라"
여기 인용된 성경의 진리에 의하면, 성직자 패러칸이나 혹은 다른 어떤 비그리스도인도 그 주제를 막론하고 복음 설교자의 자리에서 연설할 자격이 없다. 교회의 설교단은 영원하고 절대적인 진리가 인류에게 선포되는 거룩한 장소이며, 어떤 개인적인 사상이나 정치적인 선전을 전파하는 곳이 아니다.
그리스도의 죽음은 가장 위대한 사랑의 행위였으며, 그분의 희생은 가장 비천한 사람들에게 가장 존귀한 메달을 가져다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