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구원받았습니까?
당신은 구원받았습니까?
이것은 매우 중요한 질문입니다. 얼마나 오랫동안 교회에 다녔는가, 세례를 받았는가, 모태신앙인가를 묻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 중에 나는 장로이고, 집사이고, 20년 동안 새벽기도를 다녔고, 청년부 회장이고, 목사의 아들이고, 방언을 받았기 때문에 구원받았다고 생각하는 분이 있다면 당신은 구원받아야 할 사람입니다.
당신은 구원받아야 합니다.
구원받지 않은 사람은 그가 아무리 부자이고 지위가 높고 행복하다 해도 하나님의 진노 아래 있는 비참한 사람입니다(요 3:36). 더욱 비참한 사람은 하나님도 알고 교회도 다니고 세례 받았어도 “언젠가는 구원받겠지”, “하나님이 나를 택하셨다면 나는 구원받겠지”, “내 정성을 보시고 구원해 주시겠지”라고 막연히 기대하다가 지옥에 가는 사람입니다. 성경은 구원받기 위해서 당신에게 종교행위를 하라고 말씀하지 않습니다. 그냥 가만히 기다리라고 말씀하지도 않습니다. 복음을 이해하라고 하지도 않습니다. 성경은 구원받기 위해서는 복음을 “믿으라”고 말씀합니다.
구원은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흘리신 피로 말미암아 당신의 모든 죄가 다 제거되었다는 사실(요 1:29)을 믿으면 됩니다. 이는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되기 때문입니다(롬 1:16). 당신은 자신이 예수 그리스도 없이는 도저히 구원받을 수 없는 죄인이라는 사실을 시인하고, 당신의 모든 추악한 죄들에 대한 죄값을 치르기 위해서 십자가에 피흘려 죽으시고 사흘만에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받아들이면 지금 바로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지옥의 저주에서 피할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 그분만이 “길”과 “진리”와 “생명”이 되시기 때문입니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요 14:6). 마음을 겸손히 가다듬고 지금 예수 그리스도를 당신의 구주로 영접하고 구원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