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생명은 안개와 같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생명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내일 일을 너희가 알지 못하는도다 너희 생명이 무엇이냐 너희는 잠깐 보이다가 없어지는 안개니라”(약 4:14). 당신은 내일 어떠한 일이 일어날지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경은 당신의 생명을 마치 아침에 잠깐 보이다가 사라지는 안개라고 말씀하십니다.
당신은 하나님이 보시기에 죄인입니까? 아니면 의인입니까?
지금 마음 가운데 대답해 보십시오. 성경은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으며”(롬 3:10)라고 말씀하십니다. 당신이 마음 가운데 “나는 죄인이 아니야!”라고 말한다 할지라도 성경은 “선을 행하고 전혀 죄를 범하지 아니하는 의인은 세상에 없기 때문이로다”(전 7:20)고 말씀합니다.
당신의 선행이나 도덕, 종교심으로 죄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무릇 우리는 다 부정한 자 같아서 우리의 의는 다 더러운 옷 같으며 우리는 다 잎사귀 같이 시들므로 우리의 죄악이 바람 같이 우리를 몰아가나이다”(사 64:6). 당신은 이 더러운 걸레로 무엇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셨고 삼일만에 부활하신 사실을 믿는 것뿐입니다(롬 5:8, 골 1:14).
당신은 바로 지금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롬 10:9,10). 당신이 이 복음을 지금 들었고, 이제 진심으로 믿는다면 영생을 얻고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진다고 성경은 말씀하십니다(요 5:24). 자,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당신에게는 지금 선택의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그러나 죄를 해결하지 못하고 죽는다면 지옥에서는 더 이상 선택할 수 없고 영원한 지옥불의 형벌만 있을 뿐입니다(막 9:48,49). 당신이 이 사실을 진심으로 마음에 믿고 입으로 고백한다면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