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교회라는 곳들에 다니고 있습니다. 교회들뿐만 아니라 불교의 절간들에, 이슬람교의 모스크에 자신의 사후의 생을 내어 맡기고 사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은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사도행전 4:12)라고 단언합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인종과 국적과 종교와 관계없이 인류가 그분의 탄생을 기점으로 하는 달력을 쓰는 “달력의 주인공”이십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당신을 죄와 지옥의 형벌에서 구원해 주시려고 십자가에서 피흘려 죽으시고 무덤에 묻히신 지 사흘 만에 부활하셨습니다. 바로 이 주님을 당신의 구주로 믿으면 구원을 받게 됩니다: 이보다 더 쉬운 일이 있겠습니까? “너희는 그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에베소서 2:8). 죄와 죄의 형벌인 지옥의 심판으로부터 구원받기 원하면 지금 당신이 있는 그 자리에서 다음과 같이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십시오.
“주님, 저는 죄인입니다: 저는 예수님께서 저의 죄를 제거하시려고 십자가에 죽으시고 사흘 만에 부활하셨음을 믿고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겠습니다. 지금 제 안에 들어오셔서 저를 구원해 주십시오.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부터는 성경대로 믿고 실행하겠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