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19일(일) 찬양대기도
사랑의 주님! 우리에게 찬양대의 직분을 허락하시고, 그것을 감당할 수 있는 능력과 시간과 환경을 허락하심을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모여서 열심히 연습을 하고, 우리가 먼저 받은 은혜를 기쁘게 큰 소리로 외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가 살아드리는 세상 속의 삶은 결코 만만치 않지만, 혼란한 세상 가운데서도 주님이 우리를 위하시고 보호하시며 평안의 길로 인도하신다는 것을 기쁨의 찬양으로 올려드립니다. 최선을 다하여 준비한 찬양을 주님이 기쁘게 받으시고, 이 찬양을 함께 올려드리는 모든 성도들에게는 기쁨과 평안과 쉼을 허락하옵소서. 찬양을 올려드림으로 우리의 순서가 마쳐지는 것이 아니라 그 이후의 모든 삶에서 더욱 찬양이 넘치게 하옵소서.
특별히 찬양대원 한 사람 한 사람의 삶의 형편을 기억하시고 주님의 최선으로 우리의 앞길을 인도하여 주옵소서. 처해있는 형편이 그리 녹녹하지 않든지, 육신적으로 연약하든지, 가정에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있든지, 우리 소망의 원인이 되시는 주 하나님을 전적으로 신뢰할 때 모든 일들이 주 안에서 형통케 되는 복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주님과 동행하는 삶 가운데 우리 삶의 모든 순간이 향기로운 산제물로 드려지게 하옵소서.
주 하나님을 찬양하는 일에 쓰임받게 하심을 감사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