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죄인의 화해
당신은 죄로 인해 하나님과 원수가 되었습니다.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으며’(롬 3:10). 이것이 모든 인간에 대한 하나님의 판결입니다. 첫 사람 아담이 범죄함으로 말미암아 아담의 모든 후손들은 죄인으로 태어날 수밖에 없었습니다(롬 5:12). 인간과 하나님의 사이가 단절된 것은 바로 죄 때문입니다. 인간은 스스로 범죄함으로 말미암아 거룩하신 하나님과 원수가 된 것입니다.
당신은 죄에 대한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이는 “죄의 삯은 사망”이기 때문입니다(롬 6:23). 당신은 그 죄의 형벌로 영원히 꺼지지 않는 지옥불 속에서 영원토록 밤낮 쉬지 않고 고통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 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계 14:10,11)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지옥에서 영원토록 고통받는 것을 원치 않으십니다.
당신은 하나님과 화해하셨습니까?
사람이 이 땅에 태어나서 한번 죽는 것은 정해진 것입니다(히 9:27). 이 세상에서 죽음을 피할 수 있는 사람은 단 한 사람도 없으며, 거기에는 당신도 예외가 아닙니다. 당신은 죽기 전에 반드시 하나님과 화해해야 하며, 그것만이 영원한 저주에서 구원받는 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과 화해하기 위해서 먼저 찾아오셨습니다.
“곧 우리가 원수 되었을 때에 그의 아들의 죽으심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화목하게 되었은즉 화목하게 된 자로서는 더욱 그의 살아나심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을 것이니라”(롬 5:10). 하나님께서는 당신과 화해할 수 있는 모든 여건을 마련해 놓으셨습니다. 당신이 할 일은 아무 것도 없고, 다만 당신이 죄인이라는 사실을 마음으로부터 시인하시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흘리신 보혈로 당신의 모든 죄가 깨끗이 용서되었다는 사실을 믿으십시오. 이것이 바로 당신이 구원받는 유일한 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