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짧고 죽음은 확실하며 그 뒤에는 심판이...
인생은 짧습니다.
사람들은 열심히 살고 있지만 행복하게 사는 사람에게도, 불행하게 사는 사람에게도, 성공적인 삶을 사는 사람에게도, 실패의 삶을 사는 사람에게도 시간만은 똑같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사람은 모두 죽는다는 사실입니다. 성경에서는 그런 인생을 잠깐 보이다가 사라지는 안개라고 했습니다(약 4:14). 사람은 내일 일어날 일을 알지 못합니다. 심지어 내일 죽을지도 모릅니다. 내일이라고 안개처럼 사라질지 모르는 그 인생에 과연 어떤 가치와 소망을 부여할 수 있겠습니까? 죽음은 확실하고,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인생은 결코 낙관적일 수 없습니다.
죽음 후에는 심판이 있습니다.
당신은 죽음 이후에 관한 문제를 우리와 같이 죽을 수밖에 없는 어떤 철학자나 종교 지도자의 말에서 해결받을 수 없습니다. 이에 대한 해답은 오직 성경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히 9:27). 죽음은 죄에 대한 심판입니다. 한 사람 아담의 불순종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이 죄인이 되어 심판을 받게 되었습니다(롬 5:18,19). 당신은 죄인으로 태어났기에 죽어 심판을 받게 됩니다. 왜냐하면 죄의 삯은 사망이기 때문입니다(롬 6:23).
여기에 구원의 길이 있습니다.
죄인된 당신을 구원하시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피흘려 죽으시고 삼일만에 부활하심으로써 당신의 모든 죄를 용서해 주셨습니다(롬 5:8-10, 벧전 2:22-24).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오직 한 가지, 곧 이 사실을 마음으로 믿는 것입니다. 이 복된 소식을 믿으면 당신은 죽음 이후의 심판과 영원한 지옥의 형벌에서 구원받게 됩니다. 인생에 있어서 죽음은 피할 수 없지만 오직 이 방법으로만 심판과 사망을 피할 수 있으며, 영원한 생명을 가지고 영원히 살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를 당신의 구세주로 믿고 영접하시겠습니까? 이 사실을 마음으로 믿고, “예!”라고 대답하십시오. 그러면 지금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