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내일 일어날 일을 아십니까?
당신은 내일 당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고 계십니까? 당신은 단 10초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인지도 알지 못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잠시 후에 뜻밖의 죽음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따라서 성경은 "오늘이나 내일이나 우리가 어떤 도시에 가서 거기서 일 년을 머물며 장사하여 이익을 보리라 하는 자들아 내일 일을 너희가 알지 못하는도다 너희 생명이 무엇이냐 너희는 잠깐 보이다가 없어지는 안개니라"(약 4:13-14)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안개가 아침에 잠깐 보이다가 태양이 떠오르면 사라져 버리듯이 당신의 생명도 이와 똑같습니다. 성경은 "우리의 연수가 칠십이요 강건하면 팔십이라도 그 연수의 자랑은 수고와 슬픔뿐이요 신속히 가니 우리가 날아가나이다"(시 90:10)라고 말씀합니다.
당신은 이 땅에 살면서 나름대로 많은 계획들을 세울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뜻하는 대로 모든 것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죽음은 이미 당신의 한 걸음 앞에 다가와 있습니다. "그의 호흡이 끊어지면 흙으로 돌아가서 그 날에 그의 생각이 소멸하리로다"(시 146:4). 인간의 죽음에는 순서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당신이 생각지 않은 위험이 갑자기 닥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계획 속에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접하고 구원받는 계획이 있습니까? 지금이 바로 그 기회입니다.
안개와 같은 당신의 삶이 죽음을 맞이하는 이유는 당신의 죄 때문입니다. 성경은 "죄의 삯은 사망"이라고 경고합니다(롬 6:23). 죽은 후에는 꺼지지 않는 지옥불에서 영원히 고통받게 됩니다(계 21:8).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신에게 영생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에게 이렇게 나타난 바 되었으니 하나님이 자기의 독생자를 세상에 보내심은 그로 말미암아 우리를 살리려 하심이라"(요일 4:9). 지금 당신이 죄인이라는 사실을 인정하고, 당신의 죄를 용서하고 구원하기 위해 십자가 위에서 피흘려 죽으시고 삼 일 만에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진실한 마음으로 믿고 영접하길 바랍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