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098 해양의 소금 함량이 어떻게 수십억년을 믿는 진화론자들에게 또 다른 문제가 되고 있는가?
Ken Ham저, 이종헌 역 "Did Adam have a bellybutton?"
진화론자들에게 있어서는 해양이 매우 짜야 한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런데 해양에 들어있는 소금의 양은 그들이 생각하는 수십억년의 나이에 대한 개념을 배제한다.
과학자들은 매년 강이나 다른 원천으로부터 4억5천만 톤의 나트륨이 주로 소금의 형태로 해양으로 흘러 들어온다는 것을 계산할 수 있게 되었다. 그들은 또한 이 나트륨의 27퍼센트만이 매년 바다로부터 밖으로 빠져나간다는 것을 계산했다.
그러면 해양이 처음에 나트륨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고 가정할 때 오늘날 해양에 있는 나트륨의 양은 4천2백만년 이내에 쌓인 것이 된다. 이 숫자에 대해 매우 너그럽게 봐준다면, 6천2백만년까지 올릴 수 있다. 그런데 진화론자들은 해양이 30억년되었다고 믿고 있다.
진화론자들은 여기에 대해 설명이 없다. 반면에 창조론자들은 하나님이 해양을 창조하실 때부터 약간의 소금이 있었을 것이며, 아마도 노아의 홍수 때 훨씬 더 많이 추가되었을 것이라고 믿고 있다. 창세기에서의 해답은 수천년 이내에 지금의 소금의 양이 되었다고 쉽게 설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