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죽음 그 이후
과연 인간이 죽으면 그 이후에 어떻게 되겠습니까? 당신은 이 문제에 대해서 심각하게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왜냐하면 죽음은 인간에게 필연적인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영과 혼과 몸의 세 부분으로 되어있는 존재입니다(데살로니가전서 5:23). 인간이 죽으면 영은 그것을 주셨던 하나님께로 돌아가고, 몸은 예전에 있던 대로 흙으로 되돌아가는 것입니다(전도서 12:7). 이제 남은 것은 당신의 자아인 혼인데, 구원받은 혼은 천상의 낙원으로 가지만, 구원받지 못한 혼은 지옥으로 가는 것입니다. 당신의 혼은 어디로 갈지 한번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이 세상에 죄인으로 태어났습니다.
"내가 죄악 중에서 출생하였음이여 어머니가 죄 중에서 나를 잉태하였나이다"(시편 51:5) 모든 인간은 이 땅에 죄인으로 태어나 죄를 짓게 됩니다. "선을 행하고 전혀 죄를 범하지 아니하는 의인은 세상에 없기 때문이로다"(전도서 7:20).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로마서 3:23). 당신이 죄인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는 것은 당신의 양심이 증거하기 때문입니다(로마서 2:15).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고 그 뒤에는 심판이 있습니다.
인간에게 죽음이 필연적이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죽음이 자신에게 언제 찾아올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인간은 미래를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죽음 그 이후에는 하나님의 심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이 무슨 무익한 말을 하든지 심판 날에 이에 대하여 심문을 받으리니"(마태복음 12:36). 이 심판은 당신의 죄에 대한 심판입니다. 준엄하신 하나님과 수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당신의 부끄러운 모습들이 낱낱이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심판 뒤에는 지옥에서 영원토록 고통받아야 합니다.
죄인들이 가는 지옥은 영원무궁토록 고통받는 장소입니다. "거기에서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Where their worm dieth not, and the fire is not quenched"(마가복음 9:44,46,48).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하는 자들과 점술가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거짓말하는 모든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던져지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요한계시록 21:8). 그곳은 당신이 이 세상을 살면서 겪었던 가장 끔찍했던 순간보다도 더 끔찍하며 가장 기억하고 싶지 않은 것보다도 더 기억하기 싫은 곳입니다.
당신이 구원받기 위해서는 지금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셔야 합니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요한복음 5:24).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그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요한복음 3:17).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모든 죄를 용서하기 위해서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장사되셨다가 삼일만에 부활하셨습니다. 이 사실을 진심으로 믿으십시오.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로마서 1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