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죽어서 지옥에 갑니다.
당신은 지금 이 순간 자신과 가족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고 성실하게 앞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끝이 죽음이라는 것을 한번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어떤 길은 사람의 보기에 바르나 필경은 사망의 길이니라"(잠언 16:25). 당신이 가고 있는 그 길이 영원한 멸망의 길인지, 아니면 생명의 길인지에 관해서 아주 심각하게 생각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죽은 후에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히브리서 9:27). 인간이 태어나서 언젠가 죽는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어디에 있겠습니까? 그러나 그 뒤에 하나님의 심판이 있다는 사실을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당신은 하나님의 심판대 위에 서기 전에 당신이 죄인이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죽은 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구원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죄인인 당신은 영원히 고통받는 지옥에 던져질 것입니다.
당신이 죽은 후에 하나님의 심판대 위에서 죄인이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증명해 보일 수 있겠습니까?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이 무슨 무익한 말을 하든지 심판 날에 이에 대하여 심문을 받으리니"(마태복음 12:36). 결코 증명해 보일 수 없습니다. 죄인인 당신은 마귀와 그의 천사들을 위해 준비한 영원한 불속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마태복음 25:41). 당신은 지옥이 어떠한 곳인지 알고 있습니까? 수천도의 온도에서 철을 녹이는 용광로와 같은 곳입니다. 그 용광로의 뜨거운 불길 속에서 밤낮 쉼을 얻지 못하고(요한계시록 14:11), 너무나 고통스러워서 이를 가는 곳이 지옥입니다. 지옥은 죄인인 당신이 죽어서 가는 곳입니다.
지금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십시오. 그분께서 모든 문제를 해결해 놓으셨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죄 문제와 지옥에 대해서 두려움을 갖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십시오. 그분께서는 당신을 대신해서 십자가에서 피흘려 죽으시고 묻히시고 삼일만에 부활하심으로 이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해 놓으신 것입니다. 이것이 복음입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예수 그리스도)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한복음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