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죽어서 어디로 가는가?
이 세상에는 참으로 많은 사람들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많은 신생아들이 태어나고, 또한 많은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과연 이 죽은 사람들이 모두 어디로 가며 왜 죽는지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그것은 바로 사람에게 죄가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이 이 땅에 태어나서 평생 동안 고생만 하다가 죽는 이유를 찾을 수 있는 곳은 오직 성경밖에 없는데, 성경은 그 이유를 "죄의 삯은 사망이요"(로마서 6:23)라고 답변해 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죄를 해결하지 못한 채로 죽는다면 어떻게 되는 것입니까? 어떤 사람이 말하는 것처럼 죽으면 모든 것이 끝나 버리기 때문에, 죄도 같이 없어져 버리는 것입니까?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은 죽어서 죄에 대한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히브리서 9:27). 당신은 죽은 뒤에 준엄하시고 두려우신 하나님께 당신이 범한 죄에 대해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그 죄에 대한 형벌로 지옥의 불꽃 가운데서 영원토록 고통받아야 합니다
이것은 마치 이 세상에서 죄를 지으면 판사에게 판결을 받고 감옥에서 형벌을 받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그러나 감옥에서 받는 형벌은 기간이 정해져 있지만, 당신이 가는 지옥에는 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데살로니가후서 1:8-9).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께서 모두 해결해 놓으셨습니다
"우리가 아직 죄인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 그러면 이제 우리가 그 피를 인하여 의롭다 하심을 얻었은즉 더욱 그로 말미암아 진노하심에서 구원을 얻을 것이니"(로마서 5:8-9). 당신이 모르는 그 때에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당신의 죄 때문에 십자가에 죽으시고 묻히시고 부활하심으로 당신을 영원한 형벌로부터 구해주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 위에서 흘리신 보혈이 세상 모든 죄를 용서해 놓으신 것입니다.
자! 이제 남은 것은 당신이 결정하는 것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당신의 죄인됨을 인정하십시오. 그리고 그 죄를 용서해 주실 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뿐임을 진실된 마음으로 믿으십시오. "너희가 만일 나의 전한 그 말을 굳게 지키고 헛되이 믿지 아니하였으면 이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으리라"(고린도전서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