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6-14 주일대표기도

by honey posted Aug 20,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09년 6월 14일 - 주일대표기도

 

전능하신 창조의 하나님을 즐거이 부르며, 기쁨으로 주님께 나아옵니다. 온 세상을 창조하신 분이 하나님이신 줄을 우리가 알며, 그분은 우리를 지으신 자시오, 우리는 그분의 백성입니다. 우리 아멘 교회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모여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찬송으로 예배를 드리오니, 이 시간 우리 가운데 임재하시어 우리의 예배를 받아주시옵소서.

 

허물과 죄로 죽었던 우리를 살리신 그 은혜에 감사하여 구원받은 이후의 삶을 주님의 것으로 살아드립니다. 천국에서의 영원한 삶을 기대하며, 아직은 이 땅에서 조금 더 살아야 할 저희들을 위해, 날마다 필요한 것을 공급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우리 아멘 교회가 예수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로서 아직 이 땅에서 감당해야 할 모든 것들을 주님의 뜻대로 이루어드리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설교시간의 말씀을 통하여, 기도하는 가운데, 그리고 교회를 통하여 말씀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에게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는 귀를 허락하여 주시고, 말씀대로 살아드리기에 부족함이 없는 영과 육의 건강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교회 안에 많은 기관들을 세우게 하시고, 하나님의 은혜로 열심히 섬기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세우신 일군들 위에 능력을 더하여 주시고 각 기관들마다 계획하는 일들을 사랑과 섬김으로 잘 이루어드릴 수 있도록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자라는 심령들을 교육하는 교육 기관 위에 함께 하셔서 하나님의 말씀과 사랑으로 믿음의 후손들을 잘 양육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영적 전쟁의 최전선에서 오늘도 복음을 들고 나아가는 선교사님들에게 함께 하셔서, 성령이 도우시는 말씀의 강력이 복음의 불모지에 복음의 싹이 심어지는 역사로 나타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보냄을 받은 선교사님들 한 사람 한 사람과, 그들을 보내고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는 성도들 한 사람 한 사람의 기도의 제목들이 선하게 응답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변의 믿지 않는 사람들이 천국의 모습을 그려볼 수 있는 모델이 되는 교회가, 날로 아름답게 성장한다는 소문이 범어동을 시작으로 대구 도성에 널리 퍼지기를 원합니다. 목사님을 통하여 선포되는 말씀이 우리 성도들 마음판에 잘 새겨지게 하시고, 그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여, 기도를 통하여 그 말씀들이 삶의 지혜로 나타나게 하셔서, 세상에서의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는 우리 아멘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하나님이 주시는 말씀을 기대합니다. 말씀을 전하는 자나 듣는 자가 하나님의 능력과 은혜에 사로잡혀서, 오늘을 사는 저희들에게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음성을 잘 듣게 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에 집중하게 하시고, 말씀을 통하여 역사하시는 여러 가지 은혜를 체험하는 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말씀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