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낮에는 Internet에서 좋은 Website를 발견하다. KKLA 방송을 듣다가 거기서 소개받고 들어가 보았더니 괜찮은 것 같다. WWW.HARVEST.ORG인데 John MacArthur 목사님이 관련된 선교회이다. 그 중에서 새신자 성경공부용 설교 말씀이 참고할만 한 것 같다. 교회에 오래 다닌 사람도 기초를 다시한번 확인하고자 할 때 좋을 것 같다. 우리 가족의 성경공부용으로 정리해서 보고자 한다.
***가 그동안 Weight Trainning 시간에 Excuse 해 오던 것이 끝나서, 6월 4일부터 다시 Weight Trainning 수업을 시작하다. 그래서인지 어제는 낮잠도 4시간 자고, 어제 저녁에도 11시 30분경부터 자서 아침에 7시가 다 되도록 못일어난다. 아마도 집사람을 닮아서 저혈압인데다, 체질도 약한가 보다. ***는 우리집안 체질을 닮아서 일찍 자고 아침에도 잘 일어나는데. **이 자신도 체력을 기르고 싶어 하는데 몸이 말을 잘 안듣는 것 같다.
하루종일 SAP2000을 돌리다. 월,화요일은 저녁 식사 후에 학교에 나가 일을 좀더 하려 했는데 오늘 낮에 일을 열심히 많이 한 것 같아서 5시에 아주 퇴근하다. ***와 집사람과 배드민턴을 치고 저녁식사를 하다. ***는 낮잠을 재우지 않으려 했는데, 학교에서 돌아와 저녁 전까지 또 자다. 식사시간에 깨워도 잘 못일어 나다. 저녁 식사후 겨우 정신을 차리고, 월드컵 축구 얘기가 나오니까 활기를 찾다.
***를 동훈이 집에 태워주고 그 길로 Lucky Mall의 Blockbuster Video 가게를 구경 가다. 모처럼 저녁 시간에 집에 있게 되니 Video를 하나 빌려볼까 하고. 그동안 가끔 가던 Wherehouse는 Tape가 별로 없는 것 같고, 또 다른 Chain점은 어떤가 구경도 하고 싶고. Wherehouse는 보통의 rent비가 4일 evening에 $2.59이고, 하루 저녁만 rent가 가능한 것은 $0.99인데, Blockbuster는 보통의 것이 4일에 $1.99이고, New Release는 $4정도란다. Wherehouse와 마찬가지로 Blockbuster에도 처음 갈 때는 member 등록을 해야 한다. 신청서를 쓰고, Photo ID와 Credit Card와 Driver's License를 제시하고. 전체 가게를 천천히 구경하고 1시간이 지나서 집에 오니 동네 입구에서 집사람이 기다리고 있다. ***를 친구집에 데려다 주러 간 사람이 시간이 지나도 안돌아오니까 걱정을 했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