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7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In time of trouble say:
“고난이 왔을 때에는 이렇게 말하라.
 
First - God brought me here. It is by His will I am in this strait place. In that I will rest.
첫째 - 하나님께서 나를 이리로 부르셨다. 내가 이 고난에 놓인 것은 하나님의 뜻이다. 나는 이 고난 가운데서 안식할 것이다.
 
Next - He will keep me in His love and give me grace in this trial to behave as His child.
다음 - 하나님은 내가 그분의 자녀답게 행동할 수 있도록 이 시련 가운데에서 나를 사랑으로 지켜주시고 은혜를 주실 것이다.
 
Then - He will make the trial a blessing, teaching me lessons He intends me to learn, and working in me the grace He means to bestow.
그 다음 - 하나님은 이 시련을 은총으로 만드실 것이며, 내가 깨우치기를 원하셨던 교훈들을 내게 가르치실 것이고, 내게 주시려하신 은혜를 내 안에서 이루실 것이다.
 
Last - In His good time He can bring me out again ? how and when He knows.
끝으로 - 하나님은 그분이 정하신 선한 때에 나를 다시 인도해내실 것이다. 그 때와 방법은 하나님이 아신다.
 
I am here - by God’s appointment, in His keeping, under His training, for His time.”
나는 여기 있다 - 하나님이 지정하신 대로, 그분의 보호 안에서, 그분의 훈련 과정에, 그분의 때를 위하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