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사랑의 하나님, 은혜를 감사합니다. 죄 가운데 있던 나를 위해 십자가에서 물과 피를 쏟으시고 대속제물 되신 나의 주를 찬양합니다. 친히 육신을 입으시고 인간의 죄값을 대신 해 주신 우리 하나님의 은혜를 널리 전하기 원합니다. 오직 예수, 오직 믿음으로 살아가기 원합니다. 온전한 주님의 사랑의 길을 따라가기 원합니다. 이 생명 다할 때까지 전할 수 있는 믿음을 허락하시고, 날마다 구원의 은혜에 감격하며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찬양의 은사를 하락하셔서 찬양대원으로 섬기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성도들을 대표하여 올려드리는 찬양을 기쁘게 받으시고 한없는 복과 은혜로 채워주시옵소서.

 

찬양으로 올려드리는 가사 대로, 우리가 노래하듯이, 우리가 이야기 하듯이 살아가게 하소서. 우리의 삶을 마감할 때 우리가 올려드린 노래들이 우리의 삶의 고백이 되게 하소서. 열심히 연습하여 올려드리는 찬양이 우리의 삶이 되게 하소서.

 

바쁜 삶 가운데서도 주님을 찬양하는 일이 끊이지 않게 하시고, 맡겨주신바 찬양의 직분을 정성껏 감당하게 하소서. 앞장서서 섬기는 주님의 모든 종들 위에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고, 더욱 더 많은 것으로 섬기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생활 속에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말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