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Frozen in Time

머리글

 

출처: https://answersingenesis.org/answers/books/frozen-in-time/preface/

 

fig00-1.jpg



시베리아의 툰드라에서 얼어붙은 수백만 마리의 털북숭이 매머드 뼈, 엄니, 특히 시체는 수백 년 동안 아이들과 과학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왜 털북숭이 매머드와 많은 다른 포유동물들이 알래스카와 유콘 준주뿐만 아니라 북부 시베리아에서 살기를 원했던 것일까? 그들은 눈 덮인 툰드라에서 무엇을 먹었을까? 그들은 마실만한 충분한 물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었을까? 매머드는 코끼리와 마찬가지로 매일 수 백 파운드의 음식과 수 갤런의 물을 필요로 한다. 그 미스테리가 그리 깊지 않다는 듯이, 그들이 한동안 잘 살았다가 갑자기 수십 종의 다른 대형 포유동물 및 새와 함께 모든 대륙에서 멸종한 것으로 보인다.

 

털북숭이 매머드의 시체를 조사해 보면, 그 미스테리가 증가한다. 일부 시체와 골격은 일반적으로 서있는 자세로 발견되었다. 시체 안의 피의 특성을 조사해보니까 3마리의 털북숭이 맘모스와 2마리의 코뿔소가 질식사 한 것으로 드러났다. 어떤 시체는 뼈가 부러졌다. 왜 이렇게 되어야 하는가? 마지막으로, 수백만 마리의 털북숭이 매머드와 다른 포유동물이 어떻게 해서 오늘날까지 바위처럼 단단한 영구 동토층 안에 냉동상태로 남아있는지에 대해 영원히 남는 문제가 있다.

 

매머드와 그 무리들이 빙하기에도 시베리아에서 살았었는데, 그때보다는 삶의 환경이 더 나아졌을 것으로 짐작되는 빙하기 말에 죽었다는 것이 참으로 이상한 일이다! 왜 그럴까?

 

빙하기 자체가 주요한 미스테리이다. 특별히, 그리 오래지 않은 과거에 있었던 빙하기를 촉발시킨 것은 무엇일까? 사실 그것은 지구상에서 있었던 마지막의 중요한 지질학적 사건이지만 과학자들은 그 원인을 거의 이해하지 못한다. 또한 흥미로운 사실은, 대부분의 과학자들이 예상 하듯이 가까운 미래에 또 다른 빙하기를 경험할 수 있을까?

 

그게 전부가 아니라면, 현재 지구상에 사막이나 반 건조 지역인 곳이 빙하기에는 거대한 호수와 강이었을 것이다. 또한 추운 기후를 선호하는 동물, 식물 및 기타 유기체가 따뜻한 기후를 선호하는 유기체와 함께 살았다고 보는 것이 타당하다. 이들은 부조화의 결합이라고 하며, 이에 대해 주류 과학자들은 아무런 설명도 하지 않는다.

 

가까운 과거에 왜 많은 미스테리가 존재하는가? 주류 과학자들이 답을 위한 방향을 잘못 바라보고 있는 것은 아닐까? 과거에 대한 그들의 가정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닐까? 그들이 빙하기와 같은 가까운 과거의 주요 지질학적 사건을 설명할 수 없다면, 왜 우리는 빙하기보다 오래된 사건에 대한 해결책으로 진화론자/동일과정설주의자 과학자들을 신뢰해야 하는가?

 

대기 과학자로서, 이 많은 질문들이 내 관심을 촉발시켰다. 나는 1960년대 이래 기상학, 기후학 및 지구 과학의 다른 분야를 연구한 이후 창세기 대홍수에 근거하여 빙하기에 관한 이론을 개발했다(1). 이 빙하기는 단 한번으로 빠르게 작용하였으며 약 700년 동안 지속되었다. 이 단 한번의 빙하기의 배경으로부터 털북숭이 매머드의 미스테리에 대한 해답이 유용한 설명을 찾는다. 다른 말로하면, 동일과정설 모델이라는 수백만년에 걸친 느린 과정의 "안경"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대신에, 대홍수라는 안경을 쓰고 과학의 자료를 조사한다. 나는 그 중 일부는 200년 이상 동안 과학자들을 괴롭혔던 이러한 미스테리를 푸는 열쇠는 성경적 관점이라고 믿는다!

 

나는 또한 가까운 과거의 이러한 미스테리를 풀 수 있는 또 다른 열쇠는 성경 창세기 1-11장의 짧은 시간 규모라는 것을 발견했다. 진화론적인 과학자들은 한 빙하기가 10만 년이 걸렸으며 지난 수 백만 년 동안 정기적으로 30번의 빙하기가 반복되었다고 믿는다. 나는 이들 미스테리와 관련된 특정한 사건을 조사해 본 결과 빙하기가 단지 수백 년 동안만 일어났다는 것을 발견했다. 시간은 부수적인 문제가 아니다. 성경의 짧은 시간 규모는 과거의 미스테리를 푸는 데 결정적인 것이다.

 

이 책은 이러한 의문과 미스테리를 탐구할 것이다. 우리는 먼저 털북숭이 매머드와 빙하기에 관한 많은 미스테리를 토론할 것이다. 두 번째로, 우리는 이들 미스테리를 설명하려고 시도한 많은 이론과 개념으로 들어갈 것이다. 그리고는 창세기 대홍수의 기후 결과로 인한 단 한번의 빙하기를 전개할 것이다. 넷째로는, 매머드에 관련된 많은 문제에 대한 합리적인 해결책을 제공 할 수 있는 입장에 서게 된다.

 

참고문헌

Oard, M.J. 1990. An ice age caused by the Genesis flood. El Cajon, CA: Institute for Creation Re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