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19 12:12

아마겟돈 전쟁

조회 수 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아마겟돈 전쟁

 

 

*아마겟돈이라는 장소에서 주 예수 그리스도와 적그리스도가 격돌하는 전쟁.

-“므깃도를 중심으로 하는 지역이다. (12:11) “그 날에 예루살렘에 큰 애통이 있으리니 므깃도 골짜기 하다드림몬에 있던 애통과 같을 것이라.”

-“여호사밧 골짜기라고도 불린다. (3:9-16) “너희는 모든 민족에게 이렇게 널리 선포할지어다 너희는 전쟁을 준비하고 용사를 격려하고 병사로 다 가까이 나아와서 올라오게 할지어다 10 너희는 보습을 쳐서 칼을 만들지어다 낫을 쳐서 창을 만들지어다 약한 자도 이르기를 나는 강하다 할지어다 11 사면의 민족들아 너희는 속히 와서 모일지어다 여호와여 주의 용사들로 그리로 내려오게 하옵소서 12 민족들은 일어나서 여호사밧 골짜기로 올라올지어다 내가 거기에 앉아서 사면의 민족들을 다 심판하리로다 13 너희는 낫을 쓰라 곡식이 익었도다 와서 밟을지어다 포도주 틀이 가득히 차고 포도주 독이 넘치니 그들의 악이 큼이로다 14 사람이 많음이여, 심판의 골짜기에 사람이 많음이여, 심판의 골짜기에 여호와의 날이 가까움이로다 15 해와 달이 캄캄하며 별들이 그 빛을 거두도다 16 여호와께서 시온에서 부르짖고 예루살렘에서 목소리를 내시리니 하늘과 땅이 진동하리로다 그러나 여호와께서 그의 백성의 피난처, 이스라엘 자손의 산성이 되시리로다.”

-“이스르엘 골짜기와 연결되는 곳이기도 하다. (6:33) “그 때에 미디안과 아말렉과 동방 사람들이 다 함께 모여 요단 강을 건너와서 이스르엘 골짜기에 진을 친지라.”

-아마겟돈은 갈멜 북쪽에서부터 남동쪽으로 요단강까지 이르는 광활한 지역이다.

-나폴레옹은 이곳을 가리켜 전 세계의 군대를 수용할 만한 최적의 전쟁터라고 말했다.

 

*주님께서 재림하기기 전에 유프라테스 강이 마르고 동방의 왕들을 위한 길이 예비되면, 적그리스도와 그를 따르는 동방의 왕들과 2억명의 기병대가 운집하여 재림하는 주 예수 그리스도와 그분의 군대를 대적한다. (16:14) “그들은 귀신의 영이라 이적을 행하여 온 천하 왕들에게 가서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큰 날에 있을 전쟁을 위하여 그들을 모으더라.” (3:8)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므로 내가 일어나 벌할 날까지 너희는 나를 기다리라 내가 뜻을 정하고 나의 분노와 모든 진노를 쏟으려고 여러 나라를 소집하며 왕국들을 모으리라 온 땅이 나의 질투의 불에 소멸되리라.”


CLOSE